MY MENU

자주듣는질문

제목

(빙의) 집에서, 혹은 산 속에서 촛불,향 켜놓고 기도해도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2.09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3327
내용
안됩니다.

향, 초는 절이나 법당에서 켜놓아야지 집에서 향, 초를 켜놓고 기도하고 법문을 읊으면 향냄새를 좋아하고 대접받기를 원하는 영(靈)들이 모여들게 됩니다.

깊은 산에 들어가서 향, 초를 켜놓고 기도하거나 도를 닦는다고 명상에 잠기며 염불을 읊는 행위 또한 하지 마십시오.
깊은 산에 들어가서 도를 닦는다고 기도하다가 다른 영이 본인의 몸에 들어오는 빙의 사례가 종종 발생되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 불교신자들 포함해서 종교를 가리지않고 영들린 분들이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경력이 오래된 무당들도 깊은 산에 혼자 들어가서 기도하지 않습니다. 깊은 산에는 먼저 죽은 사람들의 영들이 많이 떠돌고 있기 때문에, 빙의의 원인을 제공할 소지가 많기 때문이며, 한번 들어온 잡귀는 떼기가 어렵습니다. 실제로 깊은 산이나 계곡에 가면 머리카락이 서고 으시시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빙의를 치료하려면 무당 여러분들이 달려들어 합심하여 장시간에 걸쳐 굿을 해야만 하고, 많은 시간과 비용이 초래됩니다. 퇴마사, 혹은 법사, 최면술사를 찾아가봤자, 빙의 진단만 받지 근본적인 치료를 받지도 못합니다. 귀신잡는 것은 무당들만이 할 수 있는 치료 영역인 만큼, 쉬운 일이 아니고 무거운 사안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집이나 깊은 산에서 혼자 향과 초를 켜놓고 기도하는 행위는 삼가하시고, 가까운 법당을 찾아가서 무당으로부터 축원기도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카페
바로가기